본문 바로가기
건강/기타 건강 정보

현 시각 우한 폐렴은 성병이다? 에이즈 약 논란 및 중국의 성매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에이즈 바이러스와의 닮은 꼴)

by 정보번식 2020. 2. 3.

안녕하세요 정보번식 입니다.

점점 시간이 지날 수록 상황이 더 악화만 되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다른 논란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습니다.

바로 네티즌들에 의하면 우한 폐렴의 바이러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바로 성병이라고 주장을 하는데,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 이전 글 참조 -

 

우한 폐렴, 한 전문가의 현재 상황 및 심각성에 대해(전문가의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예방법 등)

안녕하세요 정보번식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우한 폐렴 환자 수가 점점 늘면서 국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저 또한 집을 나설 때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씻는거는 일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대목동병..

ohrealhoon.tistory.com

 

 

우한 폐렴 백신, 홍콩서 개발했다! 하지만, 내년 뒤 상용 가능...(feat.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우한 대규모 바이러스 연구소에서 유출됐다?,음모론)

안녕하세요 정보번식입니다. 요즘 들어 우한 폐렴이 아주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저 또한 매일마다 뉴스를 챙겨보는데 이번에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홍콩에서 백신을 개발했다는 소식인데요! 그전에 우한..

ohrealhoon.tistory.com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성병 바이러스다?

우한 폐렴이 발생한 후 존슨앤드존슨 및길리어드 등 다국적기업 전담 연구팀을 꾸려, 치료용 백신 개발을 작업하기 위해 몰두 중인 상태입니다. 

에볼라 백신 기술을 이용하는 반면, RNA 중합효소 억제제나 에이즈 치료제들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약으로 후보에 거론 되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감염으로 심각한 중국 당국에 HIV 치료제인 프레즈코빅스를 공급하는 상황이라고 알렸습니다.

그러던 중, 네티즌들 사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새로운 성병이라고 주장을 하는 상황인데요.

한 네티즌은 우한은 중국내에서 성매매로 굉장히 유명한 도시라면서, 외국 연구원에 따르면 이때까지 박쥐를 먹어왔으면서 문제가 생기지 않았다가, 갑자기 지금와서 바이러스가 퍼진것에 의아했다고 하며 글을 써내려 갔습니다.

게다가 박쥐 속 코로나 바이러스는 물론 바이러스 자체는 삶아 먹게되는 이상 바이러스는 죽게 마련이죠. 그래서 에이즈의 예를 들며 살아있는 박쥐를 어떻게 한 것 같다는 얘기를 흘렸다고 합니다.

즉 한 연구원은 우한에서 박쥐와의 성관계를 했다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글을 보고 엥? 박쥐랑 성관계라니 말도안돼라고 생각했지만, 수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수간은 같은 사람끼리 성관계를 맺는게 아니라 다른 동물들과의 성관계를 하는 용어인데, 이런 수간을 여러 각국에서도많은 자료가 나올 정도로, 흔한 얘기라고 합니다.

이번 신종코로나 바이러스가 성병인 주장을 하고 있는 이유는

성매매 비율이 높은 도시인지라 확산속도가 빠르고, 여성보다 남성이 잘 걸린다는 이유, 평균적으로 전염병에 취약한 노인과 아이보다 20~50대가 많은 이유로 손꼽아 성병이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이런 얘기가 사실이면 충격이고 공포스럽습니다.

중국에서도 계속적으로 언론은 억압시키고 정보공유를 잘 안하는 상태로 보아 아마 박쥐를 수간한게 원인이라고 얘기하기에는 중국 이미지에 타격이 있어 그런게 아닐까 하고 추측을 해봅니다.

여기까지는, 네티즌의 추측 및 저의 개인적 생각이므로 필터링해서 들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충격..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는 에이즈 바이러스와 비슷하다?

그러던 중,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는 에이즈 바이러스와 비슷하다는 논문이 나왔습니다.

출처 : 논문 Uncanny similarity of unique inserts in the 2019-nCoV spike protein to HIV-1 gp120 and Gag

이 논문을 작성한 인도 연구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유전자를 분석한 결과 에이즈 바이러스와 일치하는 염기서열 4개를 발견했다면서, 이는 우연의 일치라고 보기 어렵다고 주장했는데요.

특히나, 과학논문에서 흔히 사용하지 않는 용어 "기묘한(uncanny)" 을 언급해,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출현 과정에 뭔가 석연치 않은 내용이 있다는 암시를 주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염기서열 대부분이 사스 코로나바이러스(SARS-CoV)와 비슷했지만 spike 단백질 영역에서 독특한 염기서열 4개를 발견했다고 논문에 나와있고, 다른 코로나바이러스에는 존재하지 않았지만 에이즈 바이러스의 HIV-1 gp120과 Gag 도메인에서 일치하는 부분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논물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서 발견되는 이 독특한 염기서열을 3D 모델링해 보면 수용체 결합 부위를 형성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네티즌들의 의혹 및 연구논문에 따르면 점점 무서워지네요.

그렇지만 다른 전문가들은 신뢰하기 어려운 논문이라면서 인위적인 바이러스 가능성도 무리한 가설이라고 비판했습니다.

한 바이러스 전문가는 너무 짧은 시퀀스만 분석한 점과 에이즈 바이러스와 단순 비교한 점은 신뢰성을 낮추는 부분이며, 특이한 염기서열이 에이즈 바이러스가 아니라 다른 종의 유전자에서도 얼마든지 나타날 수 있다고 반박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임상에서 에이즈 치료제가 어느 정도 효과를 보인다는 점이 있기에 무시만은 못할 것 같네요.

요즘 계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 아닌데, 모두 미리미리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정보번식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