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제 19대 대통령 문재인 축하드립니다!

by 정보번식 2017. 5. 10.

안녕하세요~ 번식입니다.

 

다들 투표 하셨나요? :D

 

생각외로 투표율이 적게 나와서 아쉬웠네요 저는..

 

 

77.2 %

 

요즘 다들 정치에 관심이 많아져서 투표율 80은 그냥 넘길 줄 알았다만...

 

1시부터 높아진 이유는 사전투표율을 합산해서 그런겁니다~

 

 

제가 지지했던 후보는 아쉽게도 떨어졌지만 다음 대선때는 꼭 붙을거라 믿습니다

 

경북 경남 대구를 제외한 나머지 문재인 대통령이 승기를 잡았네요

 

이번 대선은 후보도 많은 만큼 득표율이 나오기 힘들었을텐데

 

41.1 % 로 2위인 홍준표 후보와 약 2배 정도 받으셨네요

 

이렇게 대통령이 되신 만큼 공약을 꼭 지켜주시고 국민들과 대화를 자주 하셨으면...

 

다른것보다 요즘 국가안보가 불안정해져서 이거 만큼은 강력하게 대응하셨으면

 

좋겠다는 제 의견입니다. 곧 군대가서 걱정되네요 ..

 

수고많으셨고, 국민을 위해 힘 써주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