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제 19대 대통령 선거날이 왔습니다.

by 정보번식 2017. 5. 9.

안녕하세요 번식입니다~

사전투표 기간이 끝나고

 

드디어 5/9일 본 선거일이 왔습니다.

 

 

오늘 비가와서 다들 나가기 귀찮으시겠지만

 

세상을 바꾸려면 여러분 한 표 한 표가 필요합니다!

 

투표소 위치를 모르신다면

 

이와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찾아보고 투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투표방법은 사전투표에 관한 글에서와 같이 이렇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사전투표를 해서 사람도 많이 없었습니다. 1분 내로 투표를 마치게

 

되었는데 지금 상황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그 정도 시간투자는 해야 나라가 바뀌는

 

거 아닙니까?!

 

간단히 신분증 제시 후 지문인식을 거쳐 투표종이가 인쇄되면 투표하는 형식 입니다~

 

처음 투표라 설레고 긴장됐네요 저는..!!

 

주요 선거 일정입니다.

 

이번 대선은 투표시간이 2시간이나 늦춰짐에 따라 투표율이 상당히 오를 것 같네요.

 

현재 투표율은 10%에 다다르고 있네요~ 사전 투표율은 26.06%입니다

 

그래서 상당히 뎌뎌보이지만 벌써 30이 넘게 투표를 한 셈이죠.

 

 

저처럼 손등에 도장 찍어서 인증도 하시구용.

 

진짜 뿌듯합니다.

 

 

임시공휴일로 지정된 만큼

 

5/9 대통령 선거 다들 한 표 보태(VOTE)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