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타 건강 정보

생리전 증후군(PMS)과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루나젤리에 대해 알아보자!(Feat. 직접 먹어본 생생한 후기까지!)

by 정보번식 2020. 9. 18.

루나젤리 총정리

안녕하세요. 정보번식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루나젤리입니다!

제 여자친구는 항상 생리 전 주나, 전 날에 신경이 예민하고 심할 때는 입맛도 없고, 두통에 시달리곤 합니다.

또한 생리가 시작되고 나서는 인중에 여드름이 항상 올라와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항상 고생하는 여자친구를 어떻게 하면 조금이나마 고통에 벗어날 수 있을지 고민하던 중!

루나젤리를 알게되고 바로 선물했습니다.

과연 효과가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글을 정독해주시길 바랍니다!

생리전 증후군, 생리통에 좋은 성분 = 감마리놀렌산 = 루나젤리!

여성들은 한 달에 한번은 꼭 찾아오는 생리, 그리고 생리통과 여러가지 불편한 점들이 많습니다.

그 중 대표적으로는 생리전 증후군, 생리통 등이 있는데요!

앞서 말했듯이 제 여자친구도 항상 겪고 있었던 것이라 저 또한 엄청 공감하고, 어떻게 덜 해줄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검색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던 중!

감마리놀렌산이라는 성분이 여성들의 생리전 증후군과 생리통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알게됐습니다.

 

 

 

 

감마리놀렌산이란?

감마리놀렌산이라는 성분은 아시는 분들은 아실 수 있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한번 간단히 하고 들어가겠습니다!

우선, 여성분들이 생리를 시작하게 되면 프로스타글란딘2(PG2) 호르몬에 의해 자궁내막이 탈락되며 배출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PG2 호르몬은 생리통을 유발하는 호르몬으로써 몸 속 동물성 지방, 트랜스 지방 등이 체내 많을 수록 많이 분비된다고 합니다. 분비가 많이 되는만큼 생리통도 더욱 아파지고 지속되는 것이죠.

이러한, 생리통을 줄이기 위해서는 PG2를 줄이는 것이 중요한데 바로 감마리놀렌산이 PG2와의 균형을 맞추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감마리놀렌산혈중 콜레스테롤의 저하, 혈압의 정상화, 혈액 응고를 저지하는 항혈전, 비만증 예방, 피부 건강 유지, 노화 예방 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출처 : 루나젤리 사이트

<생리 전 증후군 및 생리통이 심한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감마놀렌산 섭취 시 효과>

감마리놀렌산이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으셨다면 이제 어떻게 복용하느냐가 문제입니다.

그래서 어떤 것이 좋을 지 찾던 도중 루나젤리를 발견했습니다.

 

여러 제품을 찾다가 굳이 루나젤리를 택한 이유는

 

1. 루나젤리를 개발하신 분이 여자친구와 같이 생리로 인해 고생하셨다는 점

제 여자친구도 고생하는 것을 충분히 아는 저로써는, 같이 공감을 할 수 있는 상품이 필요했습니다.

단지, 이러한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사는 것보다 공감을 하고, 효과를 봤다는 상품을 사는 것이 더 믿음직 스러웠습니다. 제 믿음 역시 저버리지 않았더라고요.

2. 먹기 편하고 부담이 없는 루나젤리

사진과 같이 루나젤리는 포 형식으로 되어있어 짜먹기 좋습니다.

또한, 맛 또한 달짝지근해 먹기 좋다고 합니다.

3. 수납이 간편한 점

루나젤리는 특성상 포로 되어 있어,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어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것이 편하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요즘 매우 바쁜터라, 밖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가방에 보관하고 먹기 좋다고 하네요.

 

 

 

 

 


루나젤리 3주 복용 후 생생한 후기!(생리 여드름 완화 및 생리통까지!)

여자친구한테 선물을 다행히도 생리 예정일 2주 전 쯤에 해줘서 제가 바로 복용하라고 했습니다.

하루에 한 포씩 먹으면 되고 생리통으로 아플 때 심하면 하루 두 포 정도 먹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생리전 증후군과 생리통, 그리고 생리로 인해 여드름이 나는 케이스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루나젤리를 복용하고 나서 부터인지 위약효과인지 모르겠지만! 효과를 봤다고 하네요!

1. 생리전 증후군 중 우울감 감소!

여자친구는 항상 생리 전쯤이면 예민하고 우울감이 조금 있었는데, 루나젤리를 생리예정일 2주 전부터 복용해서 그런지 몰라도 생리전 부터 생리 시작일 까지 특별한 감정을 느낀적이 크게 없었다고 합니다.

2. 생리통 감소 <중요>

생리 시작일 부터 이튿날 정도 까지 배가 아프다고 했던 친구가 평소와 다르게 아프다는 말을 자주 하지 않았습니다

. 꾸준히 복용하고 자기 증상에 대해 계속 말해줬는데 여자친구가 신기하다면서 계속 먹고 싶다고 하네요!

3. 생리 시 여드름 발생빈도 수

생리 하게 되면 급격한 호르몬 변화로 인해 여드름이 무조건 나던 여자친구!

그러나, 루나젤리 복용 후에는 여드름이 나긴 하지만 큼직한 여드름은 나질 않았다고 합니다.

같은 부위에 여드름이 나긴 했었지만, 전 달에 비해서는 매우 양반이라고 하네요.

제가 2박스를 선물해줬었는데 현재 다 먹고 이정도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아직은 미미할 수 도 있다고 생각하면 미미하겠지만, 효과가 보여 아주 좋은 선물이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저도 다시 주문할려고 홈페이지 들어가려는 순간 3+1 이벤트를 하네요..! 사이트는 바로 밑에 적어놨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https://bit.ly/planmelunarjelly


 

오늘은 여성들의 생리증후군 완화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루나젤리에 대해 소개해봤습니다.

사실, 여자친구한테 선물로 줬을 때 효과가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 반, 기대 반 했지만 효과가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3주차가 되어 가는 시점에서 계속해서 먹게 되면 효과가 더욱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 선물을 다시 할 계획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쯤은 먹어보셔서 관리하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상 정보번식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