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이 사람에 대해 알아보자!

BJ랄랄, 그녀는 여캠인가 엽캠인가?(그녀는 지금 떡상중!)

by 정보번식 2020. 3. 17.

BJ랄랄 총정리

 

안녕하세요. 정보번식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인물은 바로 BJ랄랄님이십니다.

저는 유튜브를 즐겨보고, BJ들의 유튜브를 즐겨보는 1인으로서, 킹기훈님 방송에서 BJ랄랄님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봤을때 신입여캠이라 하면, 약간의 노출있는 옷 등 자극적인 컨텐츠를 삼아 뜨려고 하는데, 이 분은 전혀 그런 것 없이 자기만의 재능을 뽐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 또한 그 매력의 빠져 즐겨보게 되네요

어떤 BJ인지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사진은 랄랄님 인스타,유튜브에서 갖고왔습니다!)

BJ랄랄은 누구인가? 

BJ랄랄

본명은 신입BJ라 아직 모르겠네요!

나이는 29살이시네요. 와 엄청 젊어보이시네요 사진상으로는 20 중반정도 보이는데 말이죠!

BJ를 하시기 전에는 뮤지컬쪽에서 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방송에서 노래를 가끔 부르면 정말 잘부르십니다. 얼굴도 이쁘신데 다재다능한 BJ랄랄!

하지만, 얼굴을 정말 막 쓰셔서 이쁜 얼굴 보기가 힘드네요 하하.

팬들사이에서는 양팡+장도연이라고 하시네요. 그 정도로 똘X가 많이 있으신듯!

저는 킹기훈님 영상 통해 알게되었는데, 그 전 사람들은 BJ케이님을 통해 많이 아신 것 같네요.

또한, 최근에는 BJ세야님과의 합방을 통해 자신의 진면모를 뽐내었죠. 저도 이 방송은 재밌게 본걸로 기억이 남네요.

BJ최군님의 탐방으로 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찍고, 시청자 100명을 넘게 되어 우셨습니다.

다른 신입여캠들은 타 BJ가 탐방을 하게 되면, 일시적으로 뜨게 되고 그 다음날부터는 다시 돌아오게 되는데, BJ랄랄님은 특유의 매력 및 재능을 뽐내고, 재밌는 입담과 이쁜 얼굴과 다르게 특이한 성격으로 사람들을 끌리게 하고 있습니다.

또 BJ랄랄은 랄부선이라는 별명을 갖고있습니다.

김부선이라는 영화 캐릭터를 따라하게 되어 생긴 별명인데, 정말 재밌습니다. BJ킹기훈님 방송에서 김부선 따라하는 장면이 있는데 디게 웃깁니다.

BJ랄랄이라고 짓게 된 이유는 본인이 항상 신나거나 심심해할때 랄랄랄~ 혀로 굴리는 소리를 자주 내어서 그냥 BJ랄랄로 짓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 만큼 정말 단순하고 쿨한 성격을 갖고 계신 것 같네요.


 

BJ랄랄 인스타 및 유튜브 채널

BJ랄랄님 인스타는 이렇습니다.

BJ랄랄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 상 사진들은 정말 이쁘시네요. 약간 김아중 닮은 느낌도 나네요.

그렇지만, 또 반전매력으로 이런 사진도 있고,, 참 여러모로 재밌는 BJ인것 같습니다.

BJ랄랄님의 유튜브 주소는 이렇습니다. 들어가보면 영상은 아직 많이 안올라와있지만 구독자는 이미 10만명을 넘은 상태!

 

LARLARLAND BJ랄랄

MY WAY의 삶

www.youtube.com

유튜브 댓글들을 보면 하나같이 기대하고 오래봤으면 좋겠다는 댓글이 많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재미있는 BJ분이 한 분 나와서 정말 좋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정보번식이었습니다.

 

댓글